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담당부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모든 상담이 실시간으로 진행되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도대체 담당부서는 일 안합니까???
이렇게 메뉴얼식 답변하다가 고객이 지쳐서
그냥 쓰라는 작전인가요???????????
똑같은 답변 되풀이 하시는데
물건 팔아놓고 너무하시는 것 아닙니까?????????
언제 연락주십니까???
어떻게 이런 응대로 장사하십니까??
다시 제되로된 해결을 하세요
환불처리하라구요
하자 있는 것 보내놓고 고객한데 고쳐쓰라니요??
제가 왜 완제품 나사를 풉니까??????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가장 간단한 해결 방법을 안내드린 부분이며, 담당부서 전달하여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해당 상품 손잡이 파손 방지를 위해 열린 상태로 포장되어 발송됩니다.
문의 주신 자석 부분은 문쪽 십자 나사를풀어 간격 조절 후 사용하시는 방법 안내 드립니다.
---------------------------------------------------------------------------------------
이런 답변이 왔는데
물건을 보낼 때 공지하셨습니까??????
모두 이런 상품을 받나요???
완제품이라면서요??
근데 왜 리뷰 지우시죠?????
전화 상담 원합니다
피하지 마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