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 신청의 경우 주문내역, 반품 사유, 사유를 확인 할 수 있는 사진 또는 동영상을
포함하시어 AS문의 게시판에 내용 작성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담당부서에 추가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일주일 기한내에 반품될수있도록
빠른 부서 연결해서 처리 해주세요
그리고 시스템을 좀 바꿔주시는걸 고려해주심 좋겠네요
소비자 입장에서 유선안되고 반품신청
바로 안되고 텍스트 답변만 기다리고 있기에
너무 불편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