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담당부서에 내용전달하였으며, 연락부탁드렸습니다
문의주신 계정에 있는번호로 담당부서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0.22 정확히 일주일 전 상품 취소되었다는 문자받았고 취소처리 된거나 묻는 게시글에 결제사로 취소처리 넘어갔다고해서 휴대폰으로 결제했기에 오래걸리나 기다렸더니 일주일째 결데취소가 안됨 ! 통신사에 문의하니 취소내역에 들어온게 없답니다!
연락주세요 ! 말일이라 다음달 핸드폰 요금으로 날라오게 생겼는데 어떤식으로 해결할건지 !
상담센터 번호는 왜 남겨뒀는지 3시간째 전화해도
연결 불가능 충원들 하시던가 다른 방안을 마련하던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