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결제하신 사이트:
결제하신 날짜:20일
주문하신 분 성함:김혜경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주문하신 상품명 :철재 옷장
문의 내용:
오늘아침 업체 택배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엘레베이터 있냐고 물어더군요
없다고 하니
배송비를 달라고 하십니다!!
결제할 때 배송비 4만원 지불했는데
아니 또 배송비를 달라고 하나요????
그리고 조립한 상품도 아니고요!
아침부터 어의가 없네요
당일발송이니
빨리 온 줄 알았고
완전
사기 당한 느낌??
반품처리 해주세요!!!!!!!!!
참.. 가구 사는데 배송비 받고 또 받으러 하고
생각할 수록 어의가 없고 화가납니다.
주변에 저처럼 이런일이 없기를 힘써야겠어요!!
하루종일 연락하기 힘드네요!!
글도 몇개나 올려도 답변도 없고요
진짜 마켓비 실망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