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전화주신 연락처 남겨주시면 담당부서내 담당자 통해 내용전달하여
다시는 이런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진심의 사과의 말씀드리겠습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A/S문의 바로가기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장난하십니까?
상품이 문제가 있어 전화했는데 그냥 끊어버리시고..
상품이 하자가 있어 조립이 안되니 나사라도 부탁드릴려고 전화했는데 무슨 일인지 모르겠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