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2월 초 G9통해서 리베라오크색 구매, 부품 중 미닫이 박스 문짝 누락되어 부품 발송 요청을 2/5에 드렸는데요
2월 8일날 보내주신다고 해놓고 안와서 2월 16일 재문의, 업체 춘절 휴무로 부품 입고 지연이라고 기다리라는데
여태 아무 소식이 없네요...ㅎ 중국 춘절 17일 까지였던걸로 아는데 언제 보내주시려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