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김창****(ip:175.209.47.33)

작성일 2021-06-24 09:34:41

조회 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마켓비에서 3주 전에 소파를 구매하였습니다. 


황당하게 다리가 안 와서 전화를 했더니 다리가 소파 지퍼 안에 있을 것이라는 답변을 주었습니다. 

소파 지퍼 안에는 스폰지만 있었고 이야기를 했더니 빈 박스에 다리가 있었을 텐데 실수로 버렸을 수 있으니 빈 박스를 사진 찍어서 보내라는 황당한 답변을 들었습니다. 

소파 다리가 크기가 작지 않은데.. 그것을 실수로 버렸을 리 만무하고, 또한 네이버 톡톡 및 문의 전화는 계속 연락을 안 받다가 일주일 지나서 하는 이야기가 일주일 전 빈박스를 사진 찍어서 보내라는 대답도 황당합니다. 


네이버게시판에 올려서 항의하니 그때서야 인터넷의 무서움을 아는지 죄송하다며 빠른 시일 내에 배송해 주겠다고 하더니 2주가 또 지났습니다. 

금일 전화를 하니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물류창고에서 보내준다고 합니다. 


우선 저는 이 회사의 일처리가 황당합니다. 


첫째, 물품이 제대로 도착하지 않았는데 이를 소비자에게 일주일 지나서 증명하라면 어떻게 증명하나요? 처음에 전화 했을 때에는 소파 안에 있다고 하면서 이후에는 전화도 안 받고 일주일 지나서 간신히 연락되니 일주일 전 것을 증명하라고 하면 어떻게 하나요? 생각 자체가 황당합니다. 


둘째,  이 회사의 의사소통 방식이 황당합니다. 이 회사는 고객센터 2명이 전화를 교대로 받고 있으며, 본사(?) 물류 센터와는 소통이 쪽지(?)로만 가능하고 전화는 안된다고 합니다. 소비자가 직접적으로 호소할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물류센터에 연락을 했고, 최대한 빨리 해준다고 하나 2주 동안 같은 이야기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마켓비를 보면서 나름대로 느낀 점은, 사람과 직접적으로 통화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이 인터넷으로만 구매했을 때의 문제점을 그대로 드러내는 것 같습니다. 제가 이 회사와 소통을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031-943-8307 하나이며, 이렇게 게시판에 글을 남기는 방법입니다. 


다른 구매자 분들도 이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잘 배송이 되고 물건이 만족스러우면 다행이지만 만에 하나 저와 같이 문제가 생겼을 때 마켓비는 책임을 안 지는 상태입니다. 

아울러 본 게시판 담당자 또는 마켓비 책임자가 이 글을 보고 틀린 부분이 있다면 지적을 해주시거나 연락을 주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저는 이글을 정기적으로 계속 올리고 소비자 보호센터에 고발을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