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과 주문내역 함께 고객지원 > AS문의 > 교환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주문했는데 campana 단스탠드 1개 varna단스탠드 2개 주문했는데 각각 하나씩만 오고 전구만 3개왔네요
확인하시고 누락상품 빠른발송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