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부품 추가 발송 일정 관련 문의는 고객지원 > AS문의 > 부품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바퀴 파손으로 무교환 재발송 답변 받았는데요
언제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며칠째 트롤리를 사용하지 못하고 뒤집어 방치중이어서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