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초록색 의자2개 구매후 상품받고
한개 의자에만 검정색 스카렛치? 손으로 지워지지 않은 검정색 자국이 있어서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 전화 연결 아예 안되고요.
검은자국 사진찍어서 게시판에 올려서 새상품으로 교환해달라고 했더니,
AS 게시판에 다시 올려달라서해서 AS 게시판에 다시 올렸더니~
이번엔 의자 전체사진을..찍어서 올려달래서 전체 사진찍어서 올렸더니..
상품에는 이상이없고 고객님의 감성불만으로 확인된다는 답변을 주시네요?
이보세요.
새상품에 저런 흔적이있으면 고객이 기분이 당연히 나쁜거아닌가요?
고객응대부터 고치세요.
상품을 아무리팔아도.. 이 상품을 사서 사용하는 고객을 대하는
기본적인 태도가 너무 불량하다고 생각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