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을 받고 난 후 사용하는데 30분만에 펑 소리가 나면서 그 이후로 조명이 켜지지가 않고 정상적으로 작동도 되지 않습니다. 제품 자체가 불량으로 배송이 된거같은데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지 아니면 다른 배상처리가 있나요 ? 정말 당황스럽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