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AS문의 게시판으로 이관되었으며 담당 부서에서 답변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담당부서 전화 수신 중에 있으며 문의량이 많을 경우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이점 보완을 위해 게시판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이 자사 온라인 상담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점 사전 공지해 드렸습니다.
보안글은 고객님 소중한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관련 법규에 따라 보안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환은 상품 입고 후 진행되며 수거 소요일에 대해서는 답변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3월30일 주문했습니다! 부서진 물건 보내놓고 제품수거는 하루만에 이뤄지더니 재배송은 며칠 더 기다려야 하나요?
전화는 받은 적이 없죠! 게시판 운영하니까 라며 그러니 게시판 답을 기다려라?
온라인 상담을 기반으로 공지했잖느냐!
보안글은 고객의 소중한 정보다? ..그건 소중한 고객의 자유지요!!!
교환은 입고 후 진행된다? 입고는 며칠전인데 보낼때까지 기다려라?
"수거해 교환해 주겠다"?어쩐지 천번째 답글이 착하다 했네요..
드뎌 본색보이시네.. 일주일이 넘어가니 소중한 고객의 인내가 한계치에 다다랐어요.. 언제까지 더 기다릴까요? 네? 주문한 날부터 오늘이 9일짼데요? 오늘이 금요일이고 주말이니 또 다음주까지요? 한줄한줄 답변주세요~ 변함없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