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전화 문의량이 많아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일 경우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못할 수 있으며 게시판 운영중에 있습니다.
전화 연결어려우신 경우 문의 성향에 맞게 각 게시판으로 문의접수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AS문의 게시판 바로가기
[ Original Message ]
고객센터가하루종일 전화를 받지 않아요
AS를. 받아야 하는데 방법이 뭔가요?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