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품 반품 관련 부분은 주문내역 확인 가능한 성함 내지 연락처와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 안내해드리오니 해당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S문의 게시판 링크
https://www.marketb.kr/board/product/list.html?board_no=1002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반품처리 관련 문의입니다.
물건 가져간지 일주일째인데, 처리가 되지도 않고
고객센터는 몇 번을 전화해도 받지를 않고.
물건 팔때는 보내고, (검수하시고 하자 없는 물건을 보내시던지)
반품을 일주일 넘게 걸리면서, 늦어진다연락도 없고 심지어 받지도 않는 이유는 뭔가요?
언제 처리하실껀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