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상품문의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습니다.
배송관련 사항의 경우 주문내역과 함께 배송문의 혹은 주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를 기입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 :
전화는 왜 안받으시나요?
뭐 찔리는게 있어서 그러시나요?
답변바랍니다
1. 담당자분 연락 언제 주실껀가요?
2. 그쪽에서 미루고 미루다 보내준 의자가 오늘 온다고 문자가 왔는데 저는 지금 그곳에 없습니다
2주간 없을 예정이라 물건이 제대로 왔는지 확인도 2주뒤에나 가능합니다
그쪽 사정으로 미뤄진일인만큼 물건에 문제가 있을시
확인 시점에 연락을 드리면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