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상품정보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코드 혹은 상품명 : Meshi cabinet
정말 인터넷 후기글들에서 마켓비 실상 어쩌구 하더니
전화는 안받으면서 제품 하자는 모르쇠고
직접 말도 안듣고 모든 건 글로,,,
이상한 물건 왔다는데 아니다 우기고
조립 안했다는데 했다하고
분해 힘들단 말 안했는데 했다 하고
찌그러진 쓰레기 수거 해 가라니 배송비 못주겠다 하고
배송은 지들이 하고 판매처에서는 배송비 적립금으로 받으라 하고,,,
내가 내돈 주고 산 물건 환불받겠는데 내가 거지니,,,
적립금이라고 고맙게 받게?
도대체 고객문의에 전화번호는 왜 적으라는데
전화 통화도 안할거면서
멜주소는 왜 적는데,,, 찌그러진거 왔다는데 내가 조립 안했다는데???
좋다 백번 양보해 조립했다 치자
조립하다 하자품 발견하면 그것도 소비자 책임이냐
미안함도 없고 내가 피해자인데 내가 진상손님 아닌거 증명해야되고 뭐 이런 경우가 다 있는지,,,
하자품 보수해주던지 배송비포함 환불해주던지
내가 왜 판매처 적립금으로 배송비 받아야 되는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