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환불 문의

작성자 이지****(ip:150.150.139.9)

작성일 2012-11-26 14:08:19

조회 5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은 글로 반품처리하였고 (11/19)

환불처리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지금 현재 일주일이 지난 상태네요;;

확인해주시고, 답변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제가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11/7일 경 구매를 하고  그 다음날인 8일에 배송을 받았습니다.


지지대에 눈에 거슬리는 기스가 있었고, 네이버 측에 반품요청을 하고, 수거하기를 기다렸습니다.


배송 받았을땐, 동부 택배였고 네이버 반품요청시 CJ 택배로 기재되어 있어 의아해 했지만


며칠을 기다렸습니다. 


도저히 수거를 해가지 않아 네이버 측, 동부택배 측, 마켓비 측 세곳에 연락을 하여


동부택배로만 반품 요청을 해야 한다며, 11/12일 월요일경에 수거 요청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며칠이 지나도 수거해 가지 않고 전 마켓비, 동부택배 측에 제발좀 수거좀 해달라고


전화연락을 했습니다. (동부택배는 아예 전화통화가 안됌) 


마켓비 측은 확인하고 전화해주겠다고 하고, 내내 묵묵부답임;; (2-3번 통화한거 같음.) 


저도 직장인이라 경비실에 반품할 상품을 맡겨 놓은 상황인데, 11/8-11/19 일까지 보관되어 있는 상황.


이게 말이되는 상황인가요?


그래서 경비실에서 어제 동부택배 기사가 왔다길래 드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동부 택배 기사(정영호씨) 는 전혀 연락 받은것도 없다며, 안가져가려고 하였고, (반품 송장도 못받은 상태) 


경비실 아저씨는 택배기사의 이름을 메모해놓고 드렸다고 합니다.


이게 말이 되는 건가요?


지금 보름동안 일어난 상황인데,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대체 반품은 어떻게 처리 되는거며, 이렇게 큰 업체에서 고객을 농락하시는 건가요??


도무지 화가 나서 참을수가 없네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