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으나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동영상)첨부하시어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오늘의집에서 DAILY X3 양면 탁상거울을 주문했습니다.
물건을 잘받았습니다.
그런데 거울이 고정이 안되고 계속 헛돌아서요.
제품이 거울,밑고정판 이렇게 두개만왔는데 혹시 다른 나사가 더 있어야하는데 저한테는 빠져서 온건지
아니면 불량이여서 그런건지
몇번을 해봐도 헛돌아서 고정이 안되서 사용을 할수가없습니다.
이것에 대해 교환이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