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마켓비(ip:112.161.16.82)

작성일 2019-07-09 11:24:45

조회 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과 주문내역 함께 AS문의>부품문의로 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7월 4일 마켓비 샘플샵 BAKEN 의자 레드 구매해서 배송왔는데 의자 밑에 고무 부분이 한개만 남아서 왔어요
배송상태를 보니까 배송되면서 박스가 손상되서 다 없어져 버린거같아요 아래부분도 그래서 많이 손상됬습니다
그래도 고무부분만 배송해주시면 사용하려고해요 발송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