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배송관련]주문한 상품이 배송 추적이 되지 않는데 왜 그런가요?

작성자 운영자(ip:)

작성일 2013-05-15

조회 129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품이 택배로 배송되는 경우에는 배송추적 가능합니다.

그러나 마켓비에서 직접 배송하게 되는 경우와 화물배송의 경우에는

배송 추적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배송 상황이 궁금하시면 [1:1문의>배송문의] 로 문의해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