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빠른 처리 될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추가 AS 관련 문의의 경우 AS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어 양식에 의거,
내용 작성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반품 물건은 언제 가져 갈꺼며 빨리 처리도 안하고 물건도 안가져 가고 환불을 해주시던지....
이런식으로 일 처리를 안해주면 어쩌자는 거예요?
전화를 받으시던지요
소비자고발센터로 신고하겠습니다
지금 여기 들어와서 a/s상담 게시글에 남겨 여기 남겨
이런식으로 장사합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