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이지 너무 전화를 안받아서
이렇게 통화가 안되는데 물건을 구매하고 난 후 불편사항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하나 싶네요.
기본적인 고객응대에 판매자의 정성을 담으시면 어떨까요
문의 사항은 이렇습니다.
HADY 독서실 책상 대량 구매 계획이 있는데
후기를 보니 제품 파손도가 심하고 고객 응대도 되지 않아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바쁘고 여유도 없는 시간 낭비 안하고 싶어서 문의 후 구매 예정입니다.
최근 만들어지는 제품도 하자가 많은건지 그 부분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구매 후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 시 미리 숙지해야 할 다른 사항이 있는지
답변 원합니다.
배송비가 개당 2만원이면 다량 구매시 배송비가 엄청 나올텐데 묶음 배송이어도 이 가격을 받으시는 건지
의아하네요.
공개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