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행거 스토어팜 통해서 주문했었는데요
불량이라고 반품신청했는데 며칠째 연락도 없으시고
전화 문의 다 답변이없네요?
장롱 오늘 주문한거 설치 기사님 오신다는데
그쪽편에 반품건 보내게 오더 내려주시던가
연락을 주셔야죠
지금 몇통째 전화하고 문의드리는데;;
나사가 헛돌고 봉이 찌그러져있다구요ㅡㅡ
반품수거해가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