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AS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AS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AS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전화는 받지도 않으면서 왜 설치해 두었으며
as문의가 오래 걸리면 다른 사이트처럼 인터넷으로 신청가능하게 해두던가 문의 답변은 하루지나야 볼 수있고 전화도 안돼, 문의는 오래걸려, 지금 당장 전화주세요 교환바로하고 싶으니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