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네요
테이블을 시켰는데 나사 4개중 하나가 사이즈가 작아서 나사선에 넣어서 조립하면 헛돌고 고정이 안되요
힘들게 받은 제품인데 나사 하나때문에 조립못하고 있어요
검수 안하고 보내주시나요?
어떻게 하실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