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AS문의로 이관되어야하나
이미 AS문의>반품문의에 문의가 작성되어있어 해당 게시물 링크 연결드립니다
AS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AS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마켓비
결제하신 날짜:3/2
주문하신 분 성함: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마켓비GLABO사이드테이블4040대나무
반품사유 및 문의내용: 반품신청한지 한달이 다되어가고 이전 신청내용 보면 알겠지만 승인까지 받았어요 기사는 보내지도않고 환불도 왤케 늦게하냐구요;; 하자투성이테이블 제가처리하기 싫으니까 빨리기사보내서 가져가시고 일주일내로 환줄처리완료해주세요 소비원고발이 빠를거같네요 진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