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8/11에 화이트 1, 레드 1개를 주문하였고,
업체(마켓비)에서 잘못 발송하여,
레드 2개를 보냈습니다.
반송 후 확인하고 화이트 1개 다시 보내준다고 하여
시키는대로 다 해 드렸건만
결국 레드 1개만 업체로 보내고 한달째 화이트 1개 교환 못받고 있습니다.
마켓비는 통화를 해도 소용이 없는 것인지,
지난 토요일(9/14)에 배송된다고 하시더니, 아직도 배송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화요일(9/17)입니다.
이미 한달 하고도 6일이나 지났네요.
선물로 보내드렸는데, 받으신 분께서 한숨 쉬면서 그냥 안 받으시겠다고 합니다.
도대체 어쩌자는 것인지요??
도대체 언제 배송 받을 수 있는지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이렇게 소비자 우롱하지 말고 환불해주시죠.
8월 11일 구입 당시 가격이 39500원에 배송료 4000원 있었으니, 43500원이네요.
정확한 금액인지 확인해보고 환불진행해주세요.
조속한 답변 요망.
-----------
제품이 어제 입고되었습니다
발송은 토요일에 가능한 제품입니다.
연휴가 끝나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