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AS문의 게시판의 경우 문의량이 많고 문의별 확인 소요가 커 다른 게시판에 비해
답변의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현재 순차적으로 답변 진행 중입니다 담당부서에 신속한 답변 요청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판매만 신경쓰고 답변달아주고 왜 반품및수리에
관련된건 조치가 없고 답변도 없나요
이러니 욕먹는겁니다..
오전 부터 계속해서 물건에 대한 하자 및 이에관련된
상담을 받고자 전화 게시판 등등 해봤지만
내가 지금 머하고 있나 싶네요
아.. 전화를 주던지 명쾌한 답변을 주든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