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불량품이 9개중 2개 왓다고 햇는데 왜 처리 안해주시나요?
안그래도 9개 다 높이가 달라서 쓰기 불편한데 흔들거리는거 듀개만 교환 요청 드렷잖아요
처리 안되시면 9개다 반품 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