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8/20일 이케아 SVARTA 2층 침대를 구입했는데 4개의 받침 철망 중 하나가 불량이 배송되었습니다.
그런데, 교환이 안된다고 하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그리고, 철망이 찌그러지고 용접이 떨어질리가 없는데 이런 부품이 왔다는 것은 새제품이 아니라
반품되었거나 사용한 제품을 보낸게 아닌지 의심이 가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