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AS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AS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AS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 밑 바닦이 찌그러져서 왔는데 배송 과정에서 그런거라서 교환해도 다시 배송 과정에서 그럴수 있다는게 웃기네요 저번에 시킨 스탠드는 아무탈 없이 잘 왔는데 이번에 온 스탠드는 눈에 보일 정도로 찌그러져서 왔는데 교환이 안된다는 자체가 웃기네요
배송 보낼때 검수 하고 조금 더 신경써서 보내야 하는거 아닌가요?
배송 과정에서 찌그러진거면 뭐하러 포장해서 배송 하나요?
인터넷으로 물품 파는게 아니라 양심도 같이 파나보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