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과 주문내역 함께 AS문의 > 교환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누가 사용한 듯한 상품이 와서 대화 좀 나누고 싶은데 왜 아무런 연락도 연결 되지 않나요? 토요일에 넣은 톡톡하기도 아직 답변이 없고 그렇다고 전화를 받으시는 것도 아니고 다른 게시판에 넣어도 답변 안 달아주셔서 그냥 여기다가 여쭤봅니다 아무런 연락도 안되면 어쩌자는 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