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의 집으로
‘교실 의자 다크브라운’ 주문했습니다
상품이 도착했는데
얼마전에 같은 의자 같은 색으로 주문한게 집에 2개있는데
그 의자들과 색상차이가 너무 심해서(이번에 주문한게 밝음)
배송이 잘못된거같아요
택에는 다크브라운이라고 적혀있긴 한데
첨부드리는 사진 보시고 교환 받아야할거같아요,
오늘의집 문의란에는 사진 첨부가 안되어서
비교사진 찍은거 보여드리려고 하는데 어디에 첨부하면 될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