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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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riginal Message ]
왜 타인의 시간을 낭비합니까? 시간도둑입니까?
고객기만하는것도 아니고
서비스전담인력도 없어
죄송하다면서 바꿔줄수 있으나 포인트 3만원으로 없던일로 회유하고
거절하고 교환요청하니 안된다고 포인트 안받을꺼면 그냥 쓰라니
제품하자도 자기들 마음대로 미세부분하자로 간주하고
elio 티비거실장
상판모서리 앞부분 신경쓰여서 반품참고 교환요청했더니
이런식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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