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문의 AS문의 게시판에서 담당부서 답변 드린것으로 확인되며
담당부서에서 요청한 부분 포함하여 재접수 부탁드립니다.
>> A/S문의 바로가기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전화도 안되고 네이버톡도 안보고 도대체 어쩌라는 거에요
반품신청 했는데 그냥 마켓비 주소로 우체국 택배로 보내면 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