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교환 관련 문의는 고객지원 > AS문의 > 조립문의로 주문내역과 함께 문의주시면 담당부서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배송도 잘못오고 하루에 열통넘게 3일을 전화해도 안받으시고 교환처리도 안해주시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품만 판매하고 추후 조치는 전혀 안하시는거같아
매우 불쾌합니다
빠르게 전화주시고 교환처리 해주세요~!!
긴급처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