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배송관련 문의는 고객지원 > 배송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택배사 답변 확인하고 연락주신다면서 확인은 언제해주시나요? 그냥 하염없이 택배사 답변을 기다리고 있으신 건 아닌가요?
택배사 이관되었던 부분도 고객이 문의하니 알려주고,
배송은 되지도 않았는데 배송완료되었다며
받지도 않은 물건의 구매 후기를 작성하라는게
지금 소비자한테 장난질하시나요?
새로운 택배사로 해서 새 제품 당일 배송으로 바로 보내주시던가 환불처리를 해주시던가 다른 대첵안을
고객한테 먼저 이야기 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고객이 묻지 않으면 그냥 가만히 있으면 끝인건가요?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매번 택배사 답변 기다리고 있다는 말이 몇번째인가요 도대체
이사에 맞춰 이사하기도 전부터 여유있게 주문했는데
훨씬 늦게 주문하고 심지어 주문제작한 식탁이 먼저 배송되고, 2주째 식탁에서 밥을 서서먹고 있다는게 말이나 되나요
고객센터는 전화 연결도 안되고
도대체 어떻게 처리를 하라는건가요?
택배사 답변 기다리고 있다고 확인 후 말해준다는 답변은 제발 좀 그만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