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송관련 문의는 고객지원 > 배송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반품관련 문의는 고객지원 > AS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 받지 못한 물건을 반송 요청해서 환불해주시겠다는 물건이 왜 이제야 배송 접수가 시작되서 월요일에 배송 도착한다는 문자를 받게 하나요????
진짜 왜 그러시는거예요... 반송요청하셨다더니 그것도 거짓인가요???
어제부터 반송되는 물건 배송추적조회해달라고 말했더니 택배사의 요청해서 알려 주겠다는 말만 하시더니, 그냥 말만하시고 택배사에 요청은 하신건가요?
어떻게 이렇게 일처리를 하시나요.. 이런 일 처리로 환불 받으려면 또 얼마를 기다려야 하나요?
배송에 문제가 생겼음 판매자 책임으로 먼저 환불 부터 진행해야지.. 주말까지 이 의자 하나 클릭 잘못해서 주문한 죄로 스트레스를 어디까지 받아야 하나요...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