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2일 주문
6월3일 현재까지도 정확한 일처리 없이
이관송장 기다리라는 말만 반복중인 마켓비
그로 인한 집 촬영스케줄 펑크
오늘의집 집들이 발행 홀드중
피해보상을 생각안하고 있었는데 고려해봐야하겠습니다
그냥 가만히 있으면 괜찮은줄 알고 방치하시는 듯 하네요
이러다 제가 가만히 있으면
곧 한달도 되겠어요..그죠?
3일전 전화와서 경동택배 담당자가 연락안되니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 하고는 배송도 없이 완료처리
신규송장도
이관송장도
언제까지 배송 올건지
아무 뚜렷한 조치나 연락하나 없는 마켓비
경동택배 물건 가있는 담당자 연락 안된다 하면 끝인가요?
제가 알 바 아니고 전 마켓비에 주문했구요
마켓비에서 2달간 아무이상없이 제품 받았습니다
천일택배 경동택배 모두 전혀 이상없이 받았으며
보통 이런 큰 실수면 대기업은 당연지사
팀장급이 전화와서 사과를 하고 즉시조치 합니다
또한 이름없는 소기업 조차도
다시 먼저 제품을 다시 보내주거나 환불 먼저 해주고
남은 일처리는 실수한 측이 수습, 처리하는 것이 통상
고객이 이유없이 3주이상 그저 이해하며
그 리스크를 고스란히 감안하지 않습니다
더욱이 쵤영이 급해 이전에 받은 불량품을
참고 급해서 신규주문했던 건이었네요
해외배송도 2주면 옵니다
언제까지 고객 우롱하실건지 여쭙고 싶습니다
그간의 마켓비와의 관계로 이해할만큼 이해하고 참았으나
3주째가 되어가는건 정도를 넘으시는거 같은데요?
말도 안되눈 복붙 규정 복붙 답 하지 마시고
바로 환불 처리 해주시거나
직접 배송도 하시니 직접 오시거나
새상품 당일출고 해주세요
제가 배려할 수 있는 한도는 지났습니다.
단 한번이라도 입장 바꿔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