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AS문의 게시판으로 이관되었으며, 담당부서에서 답변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쿠팡으로 주문한 양지성입니다.
a/s 건으로 접수가 된듯해서 전화드렸는데 받질않아 글로 남깁니다.
제품이 하나가 더 착오로 온듯합니다. 갖고 가셔야될것 같아요
010-4406-16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