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주문하신 사이트명, 주문 정보 (성함, 연락처, 주소) , 상품명 및
반품사유, 사유에 맞는 확인 가능한 사진(변심일 경우 미개봉, 불량일 경우 확인 가능한 사진) 등
최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담당부서에서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마켓비 공식홈페이지 → 우측 상단 고객지원 클릭 → AS 게시판 접수
* 링크 https://www.marketb.kr/board/product/list.html?board_no=1002&page=1&guest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책상다리에 이물질(녹슨거같아요)이 묻어있고 닦이지않습니다 거치대도 찌그러져오고 책상선바도 다찍혀서왔습니다 반품 및 교환처리해야할듯합니다 혹시 타지역 매장에서도될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