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상품 설명서 보시고 부품번호 확인해주시면 발송해드린다고 답변드렸던 것 같습니다.
정확한 부품명 확인 가능하시면 이전 문자 발송해주셨던 핸드폰이나 A/S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이케아유아식탁의자
저기요 이제 글쓰기도 지치네요
보내라는 핸폰 번호에 사진보냈고
분명 여기서 검수제대로 안하고 보내서 불량받았고
난 글만 엄청 쓰고있고
사과도 제대로 못받았고
즉각조치도 없고
그 핸드폰 담당자가 누군지 모르겠는데
사진 보냈더니
나보고
(의자부품 발송처리가능한 부분으로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라네요.
이게 뭔말인지 ㅡㅡ 보내라고 말라고..
교환원한다고 문자 보낸거 고스란히 씹히고.
진짜 화나게하네요
여기 고객센터는 폼으로있나봐요
전화연결을 할수가없네요 ㅡㅡ
진짜 뭐 사면서 이렇게 기분상한거 처음이고
대처를 이런식으로 하는곳도 처음이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