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문제 있으신 부분 사진 찍으셔서
mmisss@naver.com으로 고객님 성함과
함께 접수해 주시면 부분 교환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리게 되어 죄송하단 말씀 올립니다.
---------- Original Message ----------
방금 받았는데 판데기 하나가 찌그러져있네요 칠도 벗겨질려구하고
그리고 상자 열자마자 비닐도 안벗긴 상태에서 찌그러진것만 확인하고 보니까 안쪽에 비닐이 벗겨져있는것들도있고 아마도 이미 하자로인해서 한번 교환했던 물품인듯한데요
포장박스에 테이프도 아주 오래되서 눌러붙은 .. 그런거 아시죠?
바쁘셔서 제품확인 안해보시구 박스 그대루 보내는건 이해하겠는데요 한번 교환되었던 제품을 다시 보내는건
좀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다음 교환해주시는 제품은 확인한번해보시구 보내주세요
상담 시간도 지나고 교환신청은 어디다 해야하는지 몰라서 여기다 먼저 써요
빠른 교환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