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제가 마지막으로 글 올린 지 한 달이 다 되어가네요
저희 집 식탁의자 harry chair는 여전히 하나 커버가 없습니다.
돈은 이미 지불되어있는데 말이죠
확인 후 연락을 주신다는 건
한달 째 확인이 안되고 있는 건가요?
처음에 의자 받고 정말 기분이 좋았는데
이렇게 고객관리 하시나요?
늦으면 늦다 올거면 언제쯤 올거다 하는 연락을 주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이렇게 하시면
사용하였다해도 다시 환불을 요구하겠습니다.
----------------------------------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