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취소 관련 문의의 경우 주문내역과 함께 주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전화 문의량이 많은 관계로 연결이 원활치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를 기입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 :
전화도 안되고 환불도 안되고
3월에 주문해서 두달이 다됫는데 상품은 오지도 않고
환불도 안해주고 전화도 안받고 뭐하잔는겁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