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고객센터 상담업무 진행중이며, 상담중으로 연결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게시판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배송관련 사항은 주문내역과 함께 배송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취소관련 사항은 주문내역과 함께 주문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고객센터 9시부터 6시까지 되있는데
출근을 안한겁니까
전화를 쌩까는거에요?전화를 안받을거면 고객센터번호를 없애든가 시간을 조정을 하든가 업무를 똑바로 처리를 하든가 6월말에 주문했는데
문자로 7월초에 온다드만 지금이 7월초에요?확인해보니 배송완료로 떠있어서
경비실이고 다 찾아봐도 없고 상품배송 마켓비에서 보냈다는 문자나 알림도 없고 마켓비 테이블 배송온다고 연락온 택배기사님 연락도 없으셨는데 , 확인해서 저번주에 연락하니 저번주 금요일에 보내준다드만 아직도 안와서 어제 연락 다시 했더만 상품배송완료되어있다고 확인해본다했다던데 확인한게 겨우 아침에 문자로 7월말 배송해준다고 통보? 어이가없네요 진짜 또 7월말에 보내준다했다가 당연 안보내주겠죠 그쪽들 업무처리를 이렇게밖에 못하니 여태 미루고미루고 확인만 한다고 하다 안보내주고 누락되는거니까 그쵸? 인스타에 사진올려 광고할시간에 고객 신경이나 더 쓰고 업무처리나 똑바로 좀 하시죠?아침부터 계속 전화하는데 전화를 단 한번도 안받네요 그냥 테이블 취소할게요
돈환불해주세요 카드로 결제한거니 카드취소하고난뒤에 여기 댓글로 달아주세요 아님 문자주던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