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관련 사항은 주문내역과 함께 주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코드 혹은 상품명 :이케아 스톨
재고가 없어서 마켓비 자체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냐는 전화를 어제 받았는데 제가 의논해야 할 사람이 있어서 오전에 답변 드리겠다고 했고 am9시와 10시에 전화가 왔는데 받지 못 해서 10시 반에 전화 드렸는데 저랑 의논없이 이케아 의자를 발송하신거 같네요
자체 상품으로 변경하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글 보시면 빨리 연락좀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