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정보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코드 혹은 상품명 : 마켓비 PAPAGENO 테이블
안녕하세요^^
일단 너무 늦게 말씀드려서 죄송하네요ㅠㅠ
구매한지는 한달이 됐구요
신혼여행을 길게 다녀와서 상품을 이제야 개봉했어요
일단 조립은 셀프로 하려고 신청안했구요
이제야 조립하려고보니 아무리봐도 테이블 다리가 없어서요ㅠㅠ
혹시 다리만 빼고 배송해주신게 아닌지 확인가능하실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