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켓비 SAMEL 회전의자 블랙
주문한 의자 23개 중 하나가 나사 개수가 부족하여 문의드립니다.
정리 중 잊어버린 게 아니라 잘못 온 것 같습니다.
저번에 다른 직분분 통해 문의글 올리고 제게 연락주셨을 때 제가 휴가 중에
전화를 건성으로 받은 것 같습니다ㅠㅠ 제 실수로 오해를 빚어 죄송합니다.
그래서, 해당 제품의 나사 1set 를 다시 발송해주실 수 있는지 다시 문의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