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3월2일
가죽소파 140만원짜리 주문해서
3월14일 왔구여
1.가죽표면에 이물질
2.쿠션에 콤팡이
3.받침대 휘어있고
4.기스방지 고무바킹은 사용한 흔적(기스)
5.진열상품 혹은 반품받은 제품인듯
어려군데 하자가 많음
14일부터현재까지 교체요구중
답변없슴.
신속한 처리 요청
본사에 전화가 있긴 한가여?
만번쯤하면 받아주시겠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